핑크로드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무료 꿈해몽 풀이 꿈해석 본문

일상정보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무료 꿈해몽 풀이 꿈해석

MICAR 2022. 5. 1. 09:40
728x90
반응형



봄바람이 살랑거리고 따스한 햇볕이 마냥 좋기만 한 봄날입니다
날씨도 좋고 거리두기도 해제되면서 어디론가 떠나고픈 주말이네요
벚꽃이 지고 이제 거리마다 철쭉이 보이는데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라도 가야겠어요

오늘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가끔 그런 꿈 꾼 적 있지 않으신가요?
꿈에서 너무 생생하게 어딘가에서 떨어지는데 자다가 흠칫 놀라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우리가 알고 있는 떨어지는 꿈은 키 크는 꿈이라고 알고 있는데 성인이 꾸게 되면 이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한데요 ^^

그래서 오늘은 떨어지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러한 꿈해몽은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생각하는 것보다는 재미로 본다 생각하고 가볍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뭔가 현재 열심히 달리고 노력을 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노력을 해서 쌓아지는 게 없고 아무런 결과물이 나오지 않게 된다는 것을 말한다고 합니다

단순하게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은 별로
좋지 않지만 만약 내가 떨어진 후에 구조를 받았다면 이것은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나에게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나무에 올라가다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나의 지나친 욕심으로 명예와 지위가 떨어지게 되고 회사에서 실직을 하게 될 수도 있고 나에게 큰 손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단순히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이라고 하면 새롭게 일을 시작하거나 진행하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높은 건물에서 떨어지는 꿈은
가까운 미래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졌는데도 살아있다면 자신이 그동안 꼭 들어가고 싶었던 곳에 들어가게 된다는 의미가 있는데요 사업의 진행도가 빨라짐으로 인해 재물의 복까지 함께 더하게 되고
직장인들은 실적을 잘 내게 되는 일로 인해 자신에게 좋은 것들이 따르게 된다는 의미가 좋은 것이라고 합니다


떨어지고 있는데 즐거워하는 꿈은
내가 항상 바라왔던 것들이나 항상 동경해왔던 것들을 이루게 된다고 합니다
처음 하는 일에 망설이지 마시고 어떤 일이든지 도전을 하신다면 나에게 좋은 결과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떨어져 다치는 꿈
내가 항상 생각해왔던 일들이 문제가 생기고 무너지게 되어 재물까지 손해를 보게 되는 일들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는데요 아무튼 이런 것 때문에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일들을 생기게 되기 때문에 모든 것에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캄캄한 곳으로 추락하는 꿈
이것은 자신의 마음 상태를 표현한 꿈이기도 한데요 지금 본인은 걱정이 많고 답답하고 근심되는 일이 많아 마음의 상태가 어두운 상황임을 보여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럴땐 주위에 친한 분들과 마음을 나누고
고민을 꺼내어 같이 상의하고 함께 하나하나 정리하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낙하산 타고 뛰어내리는 꿈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지혜롭게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럴 땐 쉽게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견뎌 본다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728x90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내가 열심히 노력했던 것들이 한순간 무너져 내린다는 의미가 있다고 하는데요
수포로 돌아가게 되는 그렇게 남김없이 무너짐을 암시하기 때문에 그것으로 인해 마음에 고통을 받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매사에 좀 더 신중하고 조심하도록 하는 게 좋습니다


내가 누군가를 떨어트리는 꿈
나에 대해 오해하고 잘못 알고 있던 그런 사람들과 그런 나에 대해 잘못 알고 있던 부분들을 하나하나 풀게 되는 일들이 생긴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 잘못된 시각으로 인해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그렇게 풀림으로 인해 그러한 고통이 사라진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낭떠러지에 내가 서있는 꿈
나에게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시기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
만약 결혼을 했다면 부부 사이에 사소한 말다툼으로 인해서 큰 오해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별것도 아닌 일이 심각하게 번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해몽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떨어진다고 해서 다 안 좋다거나 그렇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어디에서 어떻게 떨어지냐에 따라서 꿈해몽들이 완전히 달라지게 되는데요

떨어지는 꿈이 키 크는 꿈은 아닌가 봅니다 ^^
꿈은 꿈일 뿐이니 전해드린 내용도 가볍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728x90
Comments